서초문화재단 로고

전체메뉴
메뉴
공연 · 예술단체

MIND Platform 전 포스터 | 21.9.3(금)-9.16(목) Seoripul Gallery

MIND Platform 전

프로그램리스트 : 구분, 기간, 시간 ,장소, 대상, 가격 , 문의, 관람안내, 기타정보
구분 전시
기간 2021-09-03 ~ 2021-09-16
시간 화-일 11:00-19:00(월, 공휴일 휴무) 장소 서리풀청년아트갤러리|
대상 전체 가격 무료
문의 02-3477-2074
관람안내 서리풀청년아트갤러리 대관전
기타정보 www.seoripulgallery.com

유튜브

미협 인스타


 

MIND PLATFORM 展

 

M material

 

I idea

 

N nature

 

D donation

 

PLATFORM

 

 서초미술협회(회장: 최윤정)는 9월 3일부터 16일까지 서리풀청년아트갤러리에서 <MIND PLATFORM>展을 개최합니다. 이 전시의 참여 대상은, 매년 본 협회 주최로 열리는 제1회 ~ 5회까지의 <서리풀 Art for Art 대상전>에서 입상한 작가들과 서초미술협회의 작가(49세 이하)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 

<서리풀 Art for Art 대상전> 및 <서리풀청년미술인전>등 청년미술가들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서초미술협회의 이번 기획전은 청년작가들이 보여주는 팬데믹으로 불안하고 힘든 이 시대에 꼭 필요한 내적기반의 4가지 요소를 다양한 시각작품으로 표현한 것입니다.

 

 전시는 크게 4가지 플랫폼으로 구성됩니다.

 1. M material(물질) 은 가장 기본적인 예술 창작의 재료이면서 삶을 살아가는 기본 요소이기도 합니다. 본 섹션에 전시되는 작품은 물질과 매체가 두드러지게 보여지는 작품들로 재료가 주는 신선한 감각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.

 2. I idea(정신)은 예술 작품에서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형식은 아니지만 작품으로 하여금 본래와는 다른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내적 도구입니다. 본 섹션은 vid-19로 지친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건강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긍정적 메시지를 담은 작품들로 구성해 예술 감상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.

 3. N nature(자연) 은 가장 널리 쓰이는 예술의 소재이지만 지금 이 시대만큼 현대인들에게 갈망의 대상이 된 적은 없을 것입니다. 본 섹션은 외출이 자유롭지 않고, 불안한 시기에 동경의 대상이 되어버린 자연의 면모를 보여주는 작품들로 하여금 관람자들에게 멀리 나가지 않아도 느껴지는 자연의 숨결을 선사할 것입니다.

 4. D donation(기부) 을 직접 실천하는 전시입니다. 출품한 작가들이 마음을 모아 100만원 이하의 소품들로 마음을 표현합니다. 작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펜대믹으로 힘들어하는 우리 이웃에게 직접 기부하여 예술로 펼치는 아름다움을 행동으로 보여주게 될 것입니다.

 

이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은 우리 시대에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계기가 될 것이며 더 나아가 서리풀청년아트갤러리는 예술과 사회 구성원이 어우러지는 플랫폼 공간으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. 

 

문화예술 행사알림 서비스

반포심산아트홀메타버스

TOP 맨 위로 가기
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(로그인 등)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